엘솔컴퍼니, 맥브레인즈와 토탈 미디어 커머스 위한 MOU 체결

엘솔컴퍼니 노승욱 이사(우)와 맥브레인즈 이재환 대표(좌)가 지난 15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맥브레인즈 본사에서 토탈 미디어 커머스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엘솔컴퍼니 제공]

 

국내 최초 AI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엘솔컴퍼니가 온·오프라인 통합 미디어 커머스 기업 맥브레인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엘솔컴퍼니는 스타트업 브랜드 마케팅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 AI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이다. 헬스와 뷰티 분야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 가치 지향적인 브랜드를 선별해 제공하고 있다. 맥브레인즈는 뉴미디어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에이전시로 마케팅 퍼포먼스 극대화에 초점을 두고 있다.

엘솔컴퍼니와 맥브레인즈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온·오프라인 미디어 커머스 및 미디어 채널 개발에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미디어 커머스 관련 빅데이터를 함께 구축하는 등 시장 내 시너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엘솔컴퍼니 노승욱 이사는 “미디어 커머스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서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고, 보다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맥브레인즈와 MOU를 체결하게 되었다”며 “맥브레인즈와의 만남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미디어 커머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

http://www.kukinews.com/news/article.html?no=653169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