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FS랩과 인플리움 프로젝트 전략적 제휴 체결

엘솔컴퍼니의 최준호 대표(왼쪽)과 AFTS랩 김도진 대표 (사진 = 엘솔컴퍼니 제공)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엘솔컴퍼니가 자사의 ICO 프로젝트인 ‘인플리움’의 사업성과 에코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해 ATFS랩(Lab)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인플리움은 브랜드 퍼블리싱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개개인의 작은 아이디어나 행동을 수익으로 전환시킬 수 있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위한 브랜드 퍼블리싱 에코시스템 플랫폼을 만들어 가고 있다.

엘솔컴퍼니와 MOU를 체결한 ATFS랩은 올해 2월 스마트 팜 사업에 블록체인을 결합한 비즈니스 모델로 ICO를 성료시킨 회사다.
양사는 이번 협약에 따라 인플리움 프로젝트의 생태계 조성 및 마케팅 협력을 공동 추진하기로 했다.

ATFS랩 김도진 대표는”스마트 팜으로 농업에 분산화된 기술혁명의 도입을 통한 생산량 증대를 넘어, 인플리움과의 MOU를 통해 농업이 하나의 브랜드로 갖추어져 나갈 수 있는 차세대 수익 기반 사업 및 공급 시스템으로 혁명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엘솔컴퍼니 최준호 대표는”ATFS랩과의 제휴를 통해 인플리움이 추구하는 블록체인 기반 브랜드 퍼블리싱 플랫폼 생태계가 더욱 풍성해 질 수 있어 기쁘다”며”이번 MOU를 통해 농가와 지방자치단체에서 매번 겪는 고민인 마케팅에 대한 이해 부족을 해결하고, 한국 농업이 세계적인 브랜드로 퍼블리싱할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을 하는 인플리움이 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